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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pril 13, 2017

Lean Branding

매출 및 해외진출 그리고, 가능하면 투자유치

사업목표: 사업화 그리고 해외진출





기업가 정신과 + Simple is Lean Branding 

Emotions drive our interests and awareness.

복잡한 세상, 단순함을 팔아라.

복잡성을 해결할 수 있는 단순화가 미래 비즈니스의 핵심 가치이다.


[Lean Branding]

Brand is....

  • Value as seen by Others - that comes from promising and delivering something relevant and different 
* Google Logo 자체가 콘텐츠이고, 서비스이다. 로고만 운영하는 Start-up 이 있다. 

Chameleon Brand 방식을 추구

- 창업자의 퍼스널 브랜딩을 확보하자
- 언제 어디서든 응용될 수 있는 브랜드 
- Steve Jobs가 대표적인 사례 
- 나에게 열광할 수 있는 100명을 확보하라. 

Product - Brand - Market FIT 일치점을 찾아내는 것: PMBF 모델 
- 공통점에서 숨겨진 가치를 찾아내는 것 

Minimum Viable Brand (MVB) 를 찾아내라.

Customer: Wants, Needs, Fears 

Product: Experience, Benefits. Features 

Value Map : Pains, Gains, Customer Jobs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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